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5/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동구의_C# & Unity_개발일지

2024.01.16 내일배움캠프 17일차 TIL C#_ProGramming(알고리즘, C# 심화) 본문

C#

2024.01.16 내일배움캠프 17일차 TIL C#_ProGramming(알고리즘, C# 심화)

mongle_0l 2024. 1. 16. 09:52

팀 과제 제출!!!

을 하였다. 내일은 발표와 피드백을 받는 것으로 이번 팀 과제 프로젝트는 마무리 된다.

구현을 많이 못한거 같아 아쉽지만 많은 것을 얻어 가는 것 같다.

다음에는 꼭 만족할만한 과제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겠다!


알고리즘 코드카타 4일차

숫자 비교하기

문제 설명
정수 num1과 num2가 매개변수로 주어집니다. 두 수가 같으면 1 다르면 -1을 retrun하도록 solution 함수를 완성해주세요.
using System;

public class Solution {
    public int solution(int num1, int num2) {
        if (num1 == num2) {
            return 1;
        }
        else {
            return -1;
        }
    }
}
# 다른 사람 풀이 코드
using System;

public class Solution {
    public int solution(int num1, int num2) {

        return num1 == num2 ? 1 : -1;
    }
}


팀 과제 던전 게임 만들기

private static void Skill()
{
    Console.Clear();
    Console.WriteLine("Battle!!");
    Console.WriteLine("");
    MonsterInfo();
    playerInfo();
    if(_player.Class=="전사")
    {
        Console.WriteLine("1.알파 스트라이크 - MP 10");
        Console.WriteLine("  공격력 * 2로 하나의 적을 공격합니다");
        Console.WriteLine("2.더블 스트라이크 - MP 15");
        Console.WriteLine("  공격력 * 1.5로 적을 랜덤으로 2번 공격합니다");
        Console.WriteLine("0.취소\n");
        Console.WriteLine("원하시는 행동을 입력해주세요\n>>");
        switch (CheckVailedInput(0, 2))
        {
            case 0:
                Battle();
                break;
            case 1:
                AlphaStrike();
                break;
            case 2:
                DoubleStrike();
                break;
        }

    }
    else if(_player.Class=="마법사")
    {
        Console.WriteLine("1.파이어볼 - MP 20");
        Console.WriteLine("  공격력 * 3로 하나의 적을 공격합니다");
        Console.WriteLine("2.아이스 스피어 - MP 30");
        Console.WriteLine("  공격력 * 2로 적을 랜덤으로 2번 공격합니다");
        Console.WriteLine("3.메테오 - MP 80");
        Console.WriteLine("  공격력 * 2로 적을 랜덤으로 10번 공격합니다");
        Console.WriteLine("0.취소\n");
        Console.WriteLine("원하시는 행동을 입력해주세요\n>>");
        switch (CheckVailedInput(0, 3))
        {
            case 0:
                Battle();
                break;
            case 1:
                FireBall();
                break;
            case 2:
                IceSpear();
                break;
            case 3:
                Meteor();
                break;
        }
    }
    else if(_player.Class=="초보자")
    {
        Console.WriteLine("초보자는 스킬이 없습니다");
        Console.WriteLine("\n0.다음");
        switch (CheckVailedInput(0, 0))
        {
            case 0:
                Battle();
                break;         
        }
    }
}
팀원이 만든 선택 구현부분에 스킬과 직업 선택이다!
나도 우리 팀원이나 다른 팀원들이 어떻게 구현했나 보면서 많은 도움과 피드백을 받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