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동구의_C# & Unity_개발일지

2024.03.05 내일배움캠프 48일차 TIL_Unity (심화, 알고리즘) 본문

Unity

2024.03.05 내일배움캠프 48일차 TIL_Unity (심화, 알고리즘)

mongle_0l 2024. 3. 5. 13:35

미니 프로젝트 부터 시작하여 입문, 숙력, 심화의 과정이 오늘로부터 끝이 난다!!

내일 부터는 드디어 최종 프로젝트을 시작한다!!

새로운 팀과 시작하여 8주간 진행하는 프로젝트이기 때문에 팀원에 피해가 가지않게 내가 모집한 팀인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열심히 해야겠다.


알고리즘 코드카타 32일차

직사각형 별찍기

문제 설명
이 문제에는 표준 입력으로 두 개의 정수 n과 m이 주어집니다.별(*) 문자를 이용해 가로의 길이가 n, 세로의 길이가 m인 직사각형 형태를 출력해보세요.
using System;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input = Console.ReadLine().Split();
        int n = int.Parse(input[0]);
        int m = int.Parse(input[1]);

        for (int i = 0; i < m; i++)
        {
            for (int j = 0; j < n; j++)
            {
                Console.Write("*");
            }
            Console.WriteLine();
        }
    }
}


팀 프로젝트


README 작성


발표


트러블 슈팅

[문제] 몬스터가 플레이어을 때려도 아무런 반응이없음
[원인] 몬스터에 IsTrigger가 켜져있었다.
[해결] 몬스터 Collider2D에 있는 IsTrigger 끄니 정상적으로 작동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