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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구의_C# & Unity_개발일지

2024.02.13 내일배움캠프 34일차 TIL_Unity (숙련, 알고리즘) 본문

Unity

2024.02.13 내일배움캠프 34일차 TIL_Unity (숙련, 알고리즘)

mongle_0l 2024. 2. 13. 10:01

길었던 설 연휴가 끝나고 본격적인 유니티 숙련 팀 프로젝트를 시작하였다.

 

오늘 할 일

타일 맵 제작(일반 맵 3개 , 보스 맵 1개, 보상 맵 1개) - 완료

콜라이더 구현(벽 및 지형지물) - 완료

맵 랜덤 배치 로직 구현 예정 - 미완료

 

전체적으로 타일 맵을 5개 모두 제작하였고 지형지물과 벽을 만들었다.

이후 지금은 일반 맵 3개을 랜덤으로 생성할 수 있도록 로직을 구현 중에 있다.


알고리즘 코드카타 19일차

서울에서 김서방 찾기

문제 설명
String형 배열 seoul의 element중 "Kim"의 위치 x를 찾아, "김서방은 x에 있다"는 String을 반환하는 함수, solution을 완성하세요. seoul에 "Kim"은 오직 한 번만 나타나며 잘못된 값이 입력되는 경우는 없습니
public class Solution {
    public string solution(string[] seoul) {
        string answer = "";
        for (int i = 0; i < seoul.Length; i++){
            if (seoul[i] == "Kim"){
                answer = "김서방은 " + i + "에 있다";
            }
        }
        return answer;
    }
}


팀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