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의_C# & Unity_개발일지
2024.02.14 내일배움캠프 35일차 TIL_Unity (숙련, 알고리즘) 본문
아침 코드카타 부터 머리가 아픈 날이었다. (왤캐 복잡해...)
결국 다 해결 하지못하고 해답을 참고하여 제출하였다.
오늘 할 일
맵 랜덤 배치 로직 구현 예정 - 완료
중간에 보상방과 마지막 보스방 구현 예정 - 미완료
알고리즘 코드카타 20일차
나누어 떨어지는 숫자 배열
문제 설명
array의 각 element 중 divisor로 나누어 떨어지는 값을 오름차순으로 정렬한 배열을 반환하는 함수, solution을 작성해주세요.divisor로 나누어 떨어지는 element가 하나도 없다면 배열에 -1을 담아 반환하세요.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public class Solution {
public int[] solution(int[] arr, int divisor) {
int[] answer = new int[] {};
List<int> temp = new List<int>();
for(int i = 0; i < arr.Length; i++)
{
if(arr[i] % divisor == 0)
{
temp.Add(arr[i]);
}
}
if(temp.Count == 0)
{
temp.Add(-1);
}
temp.Sort();
answer = temp.ToArray();
return answer;
}
}
팀 프로젝트
오늘의 트러블 슈팅
깃 허브에 충돌이 많이 생겼다
문제는 내 branch에서 먼저 받아와 테스트을 하고 아무런 문제가 없으면 Develop에 merge을 했어야 됐는데 바로 Develop에 보낼려닌깐 문제가 생긴것!
최신 Develop을 받아와 문제가 없을 줄 알았는데....아니였다.
결국 튜터님의 도움으로 오류을 해결하고 다시한번 깃 허브 사용에 있어 피드백을 들고 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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