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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구의_C# & Unity_개발일지

2024.02.15 내일배움캠프 36일차 TIL_Unity (숙련, 알고리즘) 본문

Unity

2024.02.15 내일배움캠프 36일차 TIL_Unity (숙련, 알고리즘)

mongle_0l 2024. 2. 15. 20:31

맵을 제작한 후 맵 스테이지을 만들어야 했다

플레이어가 문에 닿으면 랜덤 맵이 나와야 하며

정해진 스테이지에 보상맵이라는 고정맵이 나타나야한다. 여기서 막혔다...

이것 저것 찾아보고 조언도 구해 봤지만 감이 안잡혔다..

1~5번째방은 랜덤으로 맵이 나타나야 되고 6번째방은 보상맵 7~11번째 방은 랜덤 맵 12번째 맵은 보상 맵 13번째는 랜덤 맵이 나오고 마지막 14번째 방은 보스방이 나와야 한다..

중간에 보상 맵과 보스 맵이 나타나게 하는 것은 결국 팀원의 도움을 받았다.


알고리즘 코드카타 21일차

음양 더하기

문제 설명
어떤 정수들이 있습니다. 이 정수들의 절댓값을 차례대로 담은 정수 배열 absolutes와 이 정수들의 부호를 차례대로 담은 불리언 배열 signs가 매개변수로 주어집니다. 실제 정수들의 합을 구하여 return 하도록 solution 함수를 완성해주세요.
using System;

public class Solution {
    public int solution(int[] absolutes, bool[] signs)
    {
        int answer = 0;

        for (int i = 0; i < absolutes.Length; i++)
            answer += absolutes[i] * (signs[i] ? 1 : -1);

        return answer;
    }
}